본문 바로가기
Eat Play Love/Eat

우미남 센텀점 - 센텀에서 깔끔한 점심식사가 필요하다면

by 돌도르 2022. 9. 8.

 

 

 

맛집 센텀 점심특선 맛집

우미남 센텀점

010-8055-1352

주차가능 

 

 

카페같은 분위기의 드라이에이징 소고기 전문 고기집 [우미남]

 

다양한 위스키가 진열되어 있음

 

우리는 점심 특선으로 한우육회비빔밥로 통일했다

 

 

드라이에이징된 고기들이 진열되어있음.  대부분 티본이고 한덩이에 20-30만원정도...

 

룸하나는 아예 고기 손질만 하는 방인듯 드라이에이징 냉장고에, 진공압축기에.. 지금도 계속 고기 손질중

 

 

반찬이  고급스럽다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깔끔한편

주문한 한우육회비빔밥 

고기 양이 많지도 적지도 않은 정도 점심장사를 위해 미리 뭉쳐놓은것 같음.

제육볶음 같은것도 하나 나옴

(*대기를 오래해서 서비스로 주신것같은..)

된장찌개는 포함된듯. 3인에 하나씩 주심

수란을 준다. 같이 비벼먹으면 됩니다..

 

대기시간이 좀 있었던것을 제외하고는 흠잡을점이 없을만큼

음식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반찬 하나하나가 다 맛있었음.

된장찌개도 버섯이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맛있었다

메인음식이었던 육회비빔밥은 간이 좀 더 되서 나오면 좋을것 같음

 

재방문 의사 많음!

'Eat Play Love > Eat'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욱진커피 로스터즈 W스퀘어점  (0) 2022.08.23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