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Play Love5

우미남 센텀점 - 센텀에서 깔끔한 점심식사가 필요하다면 맛집 센텀 점심특선 맛집 우미남 센텀점 010-8055-1352 주차가능 우리는 점심 특선으로 한우육회비빔밥로 통일했다 반찬이 고급스럽다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깔끔한편 주문한 한우육회비빔밥 고기 양이 많지도 적지도 않은 정도 점심장사를 위해 미리 뭉쳐놓은것 같음. 제육볶음 같은것도 하나 나옴 (*대기를 오래해서 서비스로 주신것같은..) 된장찌개는 포함된듯. 3인에 하나씩 주심 대기시간이 좀 있었던것을 제외하고는 흠잡을점이 없을만큼 음식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반찬 하나하나가 다 맛있었음. 된장찌개도 버섯이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맛있었다 메인음식이었던 육회비빔밥은 간이 좀 더 되서 나오면 좋을것 같음 재방문 의사 많음! 2022. 9. 8.
김욱진커피 로스터즈 W스퀘어점 김욱진커피 로스터즈 W스퀘어점 당신의 커피 영역을 넓혀 줄... 너무 유명해지기 전에 반드시 방문해야 할 카페 매일 11:00 - 20:00 주차가능 / 부산 남구 분포로 145 더블유 스퀘어동 1054호 달이랑 W스퀘어 상가에서 놀다가 다리가 아파서 늘 가던 스벅을 들어갔는데 너무 시끄럽고 사람이 많아 돌아 나오게 됐다. W스퀘어 상가에는 카페가 꽤 많은데 대부분은 저가형 테이크아웃 커피 매장이고 무인매장도 있다. 텐퍼... 맘모... 컴포... 지역번호... 커피숍들은 싸서 좋긴 한데 커피가 너무 노맛이라 가기가 싫고 스벅 투썸은 너무 시끄러워서 다른데 갈만한데 없나.. 하고 둘러보던 중 안쪽에 테이블 세개와 바 자리 4자리가 있는 작은 카페였다. 간판도 없고 인테리어도 된 듯 만 듯 입구에는 꺼져있.. 2022. 8. 23.
나는 나중에 누가 내 휴대폰 새 기능 설명해주지...? [아이없는 부부] 우리 부부는 5년차 신혼부부다. 아이를 갖지 않은채로 결혼한지 5년이 지났고 여전히 우리는 자녀를 갖지 않고 있다. 늘 고민한다. 우리가 애를 안낳는게 옳은 선택인지. 늘 듣는다. 애기 있어요? 애 안낳아요? # 사회의 시선 우리 부부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자녀없는 가족들이 사회의 시선이 곱지 않다는것을 알고있다. 어떤이들은 심지어 사회적 책임을 다하지 않는게 아니냐는 질문을 하기도 한다. 자녀를 낳고, 키우고 국가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사람으로 만드는 과정이 사회가 기대하는 부부에 대한 가치고, 그것을 목적으로 신혼부부에 대한 복지가 마련되고 혜택이 주어진다는것도 어느정도 이해하고 있다. # 아이는 왜 안낳아요? 이런 선택을 하고 살아감에 있어서 '아이는 왜 안낳아요?' 라는 질문을 아주 오랫동안 듣.. 2022. 5. 18.
왕비의 잔치 시즌3 관람기!! (feat. 부산시티패스) 오늘은 그랜드호텔 지하에서 하는 왕비의잔치 시즌3를 보러 다녀왔다! 기대이상이라 또 블로깅..! 솔직히 이런 공연은 널리 알려져야한다. 15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촬영 가능하고 관객 참여형 공연인데다가 내가 러시아 발레단 공연도 본적 있는데 가격은 1/10 인데 퀄리티는 10배 좋다 마케팅을 좀 더 적극적으로 하면 좋을텐데. 시즌1 , 시즌2 는 한지도 몰랐잖아! 티켓은 역시 '부산시티패스' 할인율 개이득인 부분 ㅇㅈ? 난 이걸로 사서 봤는데... 와씨 이런것도 있더라 나중에 발견했음.. (이걸로 사세요 속닥속닥..)천원 더 주고 디오라마 한번 더 보는건데 아오...! 원래 국악에 관심은 없었지만 들을 때 마다 즐겁고 흥겹게 듣는 편이라 재미있게 볼 수 있을꺼라 생각했다! 게다가 출연진들이 대부분 미모.. 2017. 8. 3.
[부산시티패스] 디오라마월드, 반고흐 라이브전 데이트~! (스압) 전시회 포스팅은 처음인듯.. 모처럼의 평일에 맞은 휴일을 즐기기 위해 어디를 갈까 둘러보던중, 내집같이 편안한 영화의 전당에서 '반고흐 라이브전' 이란걸 한다는걸 보고 티켓을 구하기 위해 여기저기 둘러보니 '부산시티패스' 라는 앱에서 할인 판매를 하고 있었다 ! 바로 옆에 있는 월석아트홀에서 하는 디오라마월드도 샀다. 작년부터 꼭 가보고싶었던 곳이었음ㅋㅋ 이렇게 디지털 티켓을 발급해준다 고이 스크린샷 찍어 가져갔으나 현장에서 이름이랑 전화번호 뒷자리만 말하면 바로 발권됨 ㅋㅋ 둘이서 미술관 다니는걸 좋아해서 그림만 기대하고 갔는데 의외로 특이하고 재미있는 전시였음. 평소에 영화볼때 이쪽에다 주차해서 습관적으로 여기다 댔는데... 이쪽이 아니더라 나와서 비프힐 쪽으로 걸어감... 늘 6층에서 내리다보니 몰.. 2017. 7. 27.